유탑호텔(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광주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은 다가오는 연말연시 맞아 안락하게 재충전할 수 있는 겨울철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름다운 함덕 바다 풍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에서는 겨울철 소중한 인연과 더 특별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상품을 선보인다.

   
   ▲  제주호텔 모던료칸 전경

프라이빗 모던료칸 패키지는△객실 △모던료칸 90분 △시간대별 식음료 전용 상품 △블루투스 스피커 무료 대여 △휴대용 방수팩 2개 제공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파티션으로 구분돼 있어 가족, 커플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 진행되며 수석 셰프의 라이브 스테이션과 함께 1부, 2부 디너 뷔페로 나뉘며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투숙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 24일까지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면 25일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선물을 전달해준다.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게 12월 24일, 25일, 31일 투숙 고객 대상으로 △파네토네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객실당 제공한다.

고층에서 아름다운 여수 오션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 프리미어 객실은 연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오션 프리미어 더블 또는 트윈 객실 투숙 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의 아란치아 디 카프리 라인의 고급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해당 어메니티는 △헤어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포함돼 있으며 1층 프런트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  여수호텔 아쿠아 디 파르마

또한 한 달간 로비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시 매일 선착순 10팀 사진 무료 인화 이벤트를 진행하는 ‘셀프 사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에서는 ‘로맨틱’ 패키지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한 달간 선보인다. 먼저 로맨틱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파베 초콜릿 1박스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시즌 한정으로 기획돼 △객실 △홀케이크 △레드 와인 1병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겨울밤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다.

이 밖에 선보이는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인 여왕의 객실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파티룸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고품격 서비스를 누리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위트 파티룸 객실 포함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되며 프리미엄 미니바부터 15만원 상당의 조식 뷔페, 플로라 씨푸드 디너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  유탑 부티크 호텔&레지던스 스위트 파티룸 객실

플로라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로 운영한다.

무제한 씨푸드 뷔페에 딸기 디저트 라인이 추가되며 △웰컴 샴페인과 애피타이저 3종 △샤토브리앙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와 양갈비 △시칠리아 레드와인 1잔 △조니워커 블루라벨 하이볼 1잔과 스페셜 디저트 1종 △레드와인 1병 무료 증정과 현장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각 호텔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와 관련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며 투숙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달 유탑호텔(제주, 여수, 광주)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U-DAY는 12월 9일 예정이며, 이날 객실과 부대시설을 정상가 대비 최대 7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엔지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