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광주효천1지구점(대표 박정현)이 9일 코로나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는 ‘코로나 백신 접종센터 남구지역’ 에 치킨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코로나19로 수고하는 보건인력 담당들을 위해 진행했다.

정우성 계장은 “항상 의료 담당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치킨도 맛있게 먹었으니, 더욱 힘을 내서 하루빨리 우리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9일 bhc치킨 효천 1지구점 박정현 대표 (왼쪽에서 2번째)가 남구지역 코로나 백신 접종센터인 남구 다목적체육관에서 보건담당에게 치킨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어 bhc 효천1지구점 박정현 대표는 “제가 도와 드리는 것은 작은데, 크게 기쁨을 받아주셔서 감사하고, 코로나19를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계신 의료담당을 책임지고 계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가지며, 모두들 건강하길 바란다”고 답했다.

bhc효천 1지구점은 올해 6월에 오픈하여, 본사의 ‘더맛있고! 더깨끗한! 더친절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2개월 만에 유명 배달플랫폼 “맛집1위”에 랭크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정현 대표는 “앞으로도 국민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고, 소외되어 있는 아이들에게 bhc효천1지구점의 치킨 봉사활동은 계속 진행한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지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