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병훈, 김해경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위촉

이병훈 더불어민주당 동구⦁남구(을) 후보는 그동안 당내경선 경쟁자로 함께 경선을 치렀던 김해경 (전)남부대 겸임교수를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아울러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광주 동구청장 선거에 나섰던 강신기 (전)광주시 기획조정실장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이 후보는 자신의 선거 캠프에서 더불어 필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후반기 문재인정부의 성공적 국정운영을 위해 원팀 정신으로 4.15 총선의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는‘사회적 거리두기’ 원칙에 따라 공동선거대책위원장과 시·구의원 등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했으며, 참석자들도 가능한 멀리 앉기를 지키며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이병훈 후보는 “김해경 총괄선대위원장과 강신기 공동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자산으로서 앞으로 정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하고, 각각 금융계와 행정현장에서 활동했던 경험이 풍부해 더불어 잘사는 대한민국과 더 큰 광주를 위해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해경 후보는 “이병훈 후보와 함께 더불어민주당의 원팀으로서 이번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으며, 또 강신기 위원장은“이번 선거는 문재인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국정개혁의 완성을 위해서, 그리고 앞으로 2년 후의 정권재창출을 위해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전제한 뒤 선거의 승리를 위해 자신도 적극적으로 참여 할 것이며 우리 모두 더욱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지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