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수호천사 이수호가 광주예술의전당 대강당에서 오는 10월 1일(일) 오후 4시 (1회 공연)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준결승에 진출한 이수호 가수는 오디션 이후 전국투어 콘서트 ‘식스맨’으로 활동하며 뜨거운 열기 속에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와 같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오는 10월 1일 광주예술의전당 대강당에서 열리는 콘서트 ‘With You! 희망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스타 작곡가로 활동 중인 이호섭 선생님을 비롯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MC 겸 가수인 조영구 씨가 사회를 맡았다.

‘꽃바람 여인’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조승구와 탤런트와 마당발 영화배우로 활동하면서 현재 가수활동을 시작한 배도환이 초대가수로 출연해 콘서트를 뜨겁게 빛낼 예정이다.

어렸을 때부터 트롯신동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이수호 가수는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인기상을 수상하면서 남다른 끼와 재능을 보여왔다.

   
 

또한, KT올레 TV 캐스팅 프로젝트 오디션 키즈부문 1등을 수상하며, 학창시절 독립영화제에서 단편, 중편 조연으로 출현하여 연기에도 숨은 재주를 보였다.

이에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에 도전하기 전, 2022 땅끝송호해변가요제 대상, 대한민국 청소년트로트가요제 은상, 나주 영산강 전국가요제 금상 등을 수상한 후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에 참가하여 준결승이라는 성적을 거뒀다..

지난 6월 신곡 ‘‘With You! 라릴라디야’를 발표한 이수호 가수는 귀여운 막내의 이미지를 대신하여 새로운 모습과 희망을 응원하는 곡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고 한다.

(주)코리아문화기획사가 주관하는 이번 'With You! 희망콘서트'는 (사)광주장애인총연합회, 뉴비전2030, 뉴스그룹NGTV, 전남방송,뉴스통외 18개 언론사 모임인 '민주언론연합'이 후원하고,  HDC현대산업개발이 협찬해서 진행한다.

또한, 이수호 가수는 이번 콘서트에서 그동안 팬들에게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과 깜짝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수호 가수는 “부모님과 팬들게 행복과 희망의 노래로 인사드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 콘서트 주최, 주관, 후원 관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엔지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